일을 함에 있어서는 그런거없이 제몫을 하는게 맞는데 내 말은 채용과정에서 정규직 일반 회사직원뽑듯이 하는곳들;일반 회사 정규직 직원은휴가도 주고 떡값도 주고시급제도 아닌거 알긴하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