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좀 다투고 오해가 있어서 얘기 좀 하자고 했더니 만나서 하거나 전화로 하자 하더니 하루동안 연락 없음 이런애는 처음이여서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 ㅋㅋㅋㅋㅋ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