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는곳은 지역난방인데 난 걍 20도 해놓고 안 건드리고
온풍기 써서 난방비는 많이 나와야 2만원 이었거든
중앙난방은 세대에서 조절하는게 아니라 끄는것도 없고
그냥 난방 공급 해주는대로(?) 요금 다 내야된다는 얘기가 있어서 ㅠ 알려주라
|
지금 사는곳은 지역난방인데 난 걍 20도 해놓고 안 건드리고 온풍기 써서 난방비는 많이 나와야 2만원 이었거든 중앙난방은 세대에서 조절하는게 아니라 끄는것도 없고 그냥 난방 공급 해주는대로(?) 요금 다 내야된다는 얘기가 있어서 ㅠ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