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때는 입시에 대한 불안,
대학교 다닐 때는 학점과 스펙 쌓기 불안.... 그래도 이 시기에는 즐거운 추억도 많고 꽤 괜찮았는데
본격적으로 취준 시작하면서 취준불안 max 찍고,,,취업하면 끝날 줄 알았는데
일을 하고 있는 지금도 커리어와 성장에 대한 불안감이 계속 있어. 병원 가볼까....불안감이 계속 사람을 예민하게 만드는 것 같아
|
학생 때는 입시에 대한 불안, 대학교 다닐 때는 학점과 스펙 쌓기 불안.... 그래도 이 시기에는 즐거운 추억도 많고 꽤 괜찮았는데 본격적으로 취준 시작하면서 취준불안 max 찍고,,,취업하면 끝날 줄 알았는데 일을 하고 있는 지금도 커리어와 성장에 대한 불안감이 계속 있어. 병원 가볼까....불안감이 계속 사람을 예민하게 만드는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