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
친구가 절대 안 가는 케이스인데

동일 비용으로 숙소를 잡으면 동남아가 더 좋다면서 절대 일본 안가고
동남아만 가는 친구 있음

만약에 숙소를 중요시해서 일본에서 숙소 15만원을 잡았다 
그냥 딱 적당하다 느낌인데 동남아에서 15만원이면
고급이고 돈 쓰러 가려면 무조건 동남아 가야된다고 그랬음
대표 사진
익인1
저런이유로 절대안가는건 첨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일본은 애니나 캐릭터 노관심이면 솔직히 할 거 크게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자연경관~ 일본 특유 분위기~ 도 물론 좋긴하지만 자연경관이나 이런 건 동남아쪽이 워낙 넘사니까 저 두개에 관심 없으면 여러모로 동남아쪽이 나은 건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가 일본 갈래? 라고 그랬는데
만약에 나랑 일본가면 숙소 비용으로 최소 20잡아야될텐데 감당되냐고 그래서
다들 절레절레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박에 20 말하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숙소만 1박에 2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 숙소 퀄리티 중요하게 생각해서 동남아 선호하는 거 이해됨ㅇㅇ 숙소가 1순위인 사람 생각보다 많아 걍 본인 경제수준에 맞춰서 가는갑다 싶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는 아니고 누가 뱅기값내주면 갈듯... 그거아니면 돈좀 더 모아서 다른데 가거나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에 로망이 없고 동남아를 좋아하는거 아님? 가성비따졌을때 굳이 일본 안가겠다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망은 꾸준히 있던데 숙소 마음에 안든다고 안 간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에서 본인 맘에드는 숙소는 돈없어서 못가나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을걸
동일 비용이면 동남아는 호텔 급으로 괜찮은 곳인데
일본의 경우는 그렇지 않다고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주변에 아시아는 동남아만 가는 사람 있고 일본만! 가는 사람잇떠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나야..ㅋㅋㅋ 동남아 딱 한번 가보고 그뒤로 안감.. 일본만 주구장창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남아 좋아하는 스타일이면 너무나 이해가능함 일본은 유니버셜이나 디즈니 해리포터 그런 테마랜드 꼭 가고싶어하거나 일본 감성 즐기고 싶어서 갈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게 아니면 뭐..그리고 일본 숙소 요즘 너무 비싸고 기본적으로 창문 안열리거나 화장실 작은게 많아서 이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휴양지 좋아하고 숙소 중요하면 나같아도 일본안감
일본은 숙소 좁은데 비싸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동남아가 별로라서 일본으로만 가는데... ㅇㅇ
같이 다니는 친구도 일본 가는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근데 일본 숙소 확실히 비쌈...
그런거 생각하면 좀 그돈씨 인거 같긴해 괜찮은 호텔을 가도 꽤 좁아서 좀 답답하긴 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해됨 나도 휴양지파라 같은금액이면 동남아가 더 만족스러웠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안생각하면 일본이 백배나은데... 도심, 오키나와, 훗카이도 분위기 다 다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남아에서 숙소 넘 좋았어서 나도 일본갈바엔 동남아가서 좀 더 좋은 숙소에 머물먼서 힐링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나임 일본 2주동안 오사카 교토에 있고 나서 한국이랑 별 차이도 없고 음식도 딱히 기억에 안 남아서...동남아는 과일이 너무 그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동남아 가면 차원이 달라 과일 병 걸린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건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에서 용과랑 망고 등등 시켜먹었는데 진심 용과가 그렇게 단 과일인지 처음알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엉 마자ㅋㅋㅋ나 심지어 베트남에 1년 살고 필리핀에 6개월 살았는데 과일들 겁나 그리움ㅜㅋㅋㅋ그리고 그 이국적인 경험들이 더 크게 와닿아서 동남아 가는 것도 있음 또 유럽이랑 북미랑 다르게 한국적인 정도 있다고 하야하나? 친숙한 그런 느낌도 공존함 그래서 동남아 좋아하고 전공도 그 쪽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남아 호텔이 싼건 모르겟고
보통 수영장에 조식포함이라 호캉스하긴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남아 15만원 숙소면 좋긴하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ㅋㅋㅋ 난 휴양지 좋아해서 리조트에서 노는 거 좋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다른 분위기 느끼는 걸 좋아해서 동남아 좋아해~ 일본은 너무 도시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자주 가는 친구 있는데
절대 도시로 안감
무조건 외곽으로 다니는데 재밌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난 그 반댄데 일본은 비행시간 짧고 호텔 웬만하면 걍 평타는 치고 교통 편하고 자유여행 쉽고..
걔는 호텔컨디션이 진짜 중요한가보다
조금만 시골로 눈 돌리면 20만원이면 좋은 방 쓰고 할 수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부분은 비행 짧아서 일본 가는거니까... 그거 신경안쓴다면 동남아 좋지 숙박비 싸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본은 먹으러 가는 곳임 일본 7번 갔다 동남아 첨가봤는데 일본만 다닌 거 후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리고 그랩타고 다녔던 게 제일 좋았음 ㅋㅋㅋ ㅠㅠ 편하게 여행 좋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해는 되는데 일본이랑 동남아랑 스타일이 넘 달라서ㅋㅋㅋ 다양한 경험 해보는게 좋을텐데 뭐 자기 자유니까! 나도 다 가본 결과 동남아가 만족도가 더 높긴해ㅋㅋㅋ 부자놀이하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덥고 습한 날씨 극혐이고 위생 중요해서 동남아 절대 안 가는데 숙소만 생각하면 친구 이해감... 같은 비용이면 숙소 차이 진짜 크니까... 일본은 너무 좁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경험 인턴은 경력에 쓰면 안되는거지?
18:02 l 조회 1
빠른 99년생인데 98년생 보면 반갑거든?
18:02 l 조회 1
isfj infj 익들은 취미가 어떻게 돼?
18:01 l 조회 3
직장상사가 a4 4장 낭비한걸로 팔뚝 때리길래 짜증냈는데ㅠ
18:01 l 조회 4
부모의 사랑이란 참 어렵다
18:01 l 조회 3
하 얘들아 기업 면접이 다대일 영어 면접이야
18:01 l 조회 4
캥거루하는 익들 부모님 아프기 전에는 독립해야됨
18:01 l 조회 5
러닝할 때 듣기 좋은 케이팝 추천좀
18:00 l 조회 5
야호 저녁 먹으러 애슐리 간당1
18:00 l 조회 4
단쉐 소비기한 지난거 먹어도 됨......?
18:00 l 조회 5
한번 입은 옷 바로바로 빨아야해?
18:00 l 조회 4
나 초딩때 진심 개잘생겼는데 집에서 게임만 하는 어떤 오빠 봄
18:00 l 조회 7
디올 쿠션 케이스만 새로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골라쥬라🌷🩵1122332
18:00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ㅠㅠ2
17:59 l 조회 14
퇴사할 때 싸우고 퇴사하는거 무조건 안 좋나2
17:58 l 조회 21
아까 도서전에서 나솔31기 경수봄3
17:58 l 조회 20
집 비는데 애인 본가가는거 어때?6
17:58 l 조회 28
나 사기 당한 거 같은데2
17:58 l 조회 26
근데 비서는 왜케 파견직이 많아??2
17:58 l 조회 23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괴로울 수가 있어? 숨못쉴정도로?16
17:5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