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서바이벌이라 생각해서살아남기 경쟁에 태어나게 만들기 싫음물론 한국이라는 나라자체가 열심히 살면인생역전도 가능하지만..ㅠ2,3,40대 때 각자 거쳐야하는 일들이 있고여기서 한두개만 실패해도 금수저 아닌이상다시 회복하기 어려워지고 현실적으로 사는게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