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경쟁에 이제 심재훈도 추가시킨거지 계범 우현 상준 스탯 보면 다 비슷비슷하니 
대표 사진
라온1
경쟁을 왜 1군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럼어디서 해 1군백업 경쟁을
영웅재현이도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아니 지금 순위싸움 하는데 1군 백업 경쟁을 왜 1군에서 함?.. 비슷하면 그냥 돌려쓰고 엔트리에 불펜이나 콜업하는게 맞지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그래서 내야 돌려쓰고 있잖아
3포수나 외야백업을 하나 내려야지
내야 거기서 거기인애들 돌려보면서 옥석 가린다고 순위가 망하진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이미 내야 백업이 3명이나 있는데 굳이 올린게 이해 안가는건데 외야랑 포수는 무조건 내려야한다고 생각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1에게
유격 3루 주전이 없으니까요 전뱅은 체력이 다할대로 떨어졌고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잖아 지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2에게
그 체력 떨어진 전뱅보다 다 못치는데 백업들이...? 3명이면 난 솔직히 왜 더올린건지 이해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3명 고만고만한지 한참됐으니까 심재훈이 3명보다 혹시 나을 가능성을 보고 올린거지? 어차피 몇경기 지켜보고 심재훈도 똑같으면 알아서 정리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응..? 그럼 1군 백업 경쟁을 1군에서 시키지 어디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ㅇ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1군백업이긴한데 주전처럼 나와야해서 누구쓸지 써보는듯 이제 안타안치면 나가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계범 우현 상준 재훈 < 진짜 야수 너무 많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왕조기념 오뎅 유니폼 배송왔는데 예쁘다!
17:51 l 조회 13
우영캐 경기에 굴비즈 합체되는 그날까지.. 3
17:38 l 조회 57
성진우가 야구하고 구자욱이 던전 공략하나요?
17:36 l 조회 18
무슨 콜라보든 일단 마니 다양하게 해봐 3
17:35 l 조회 37
이것 뭐예요2
17:33 l 조회 44
OnAir 💙🦁 260626 vs KT 경기 달글 🦁💙 -˗ˋˏ와ˎˊ˗ 세상에 이게 누구야 현준아 너 살아있었네? .. 27
17:32 l 조회 221
근데 완전 새 장르라 먼가 기대되는데 1
17:32 l 조회 36
우리 콜라보하는거 3
17:31 l 조회 69
라팍에왜 스탠딩테이블 업어졌오2
17:30 l 조회 59
경기 전 여러 이슈가 있었지만 달라지지 않는 한 가지
17:30 l 조회 25
아니 근데 어센틱이면 유니폼 나올경우 선수들도 입는거??? 2
17:30 l 조회 33
씁 혼자 레벨업은 좀 곤란한디 7
17:28 l 조회 95
저거 웹툰 말고 게임이라는 말도 있네 8
17:25 l 조회 82
블루샤우팅데이 못 가는 라온이들끼리 그날 독방에서 소리 지르자 2
17:23 l 조회 40
쫀냐미 고라니 코이세이오 나혼렙 11
17:23 l 조회 116
오 반다나캡 신기하다7
17:21 l 조회 110
정보/소식 7/9 블루샤우팅데이3
17:21 l 조회 73
아 콜라보 어케 할지 알겠다
17:21 l 조회 26
난 근데 재훈이 1군 올리는 건 괜찮은데
17:19 l 조회 31
ㅇㅋ 레벨업해서 1등가자 2
17: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