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내 친구들 공통 의견인데
만약에 일본을 여행 갔다 
1인 기준 숙소 최대 한도는 7만원임 

그거 들은 친구가 너네들이 그래서 남친 없는거랬음 

가성비만 따지니까 남친이 없다면서 1인당 숙소 비용 15는 잡으래
자기는 만약에 만약에 남친이랑 일본을 간다고 하면 1인당 15는 잡는다고 함

7만원 발언한 친구가 그거 듣고 동성이랑 가는데 무슨 상관임?
그랬음 


대표 사진
익인1
?? 여기서 남친이 왜 나오지
나도 남친 있지만 무슨 개연성인지 모르겠음
그 친구 99퍼 확률로 남미새 같음
+ 난 남친 동성 가릴 것 없이 나도 1인당 맥스가 6-7 정도 ㅇㅇ 일본기준
보통은 걍 싼마이 호텔 잡음 숙소에 큰 비중 안 둬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랑 가면 먹으러 가는 거 아니야?... (그래서 숙소 저렴한 곳 찾아도 모두가 동의함..) 친구랑 갈 때랑 애인이랑 갈 때 두는 가중치가 달라서.......
익인이.. 친구가 ........ 연미새 같아..... 익1말처럼.. 무슨 개연성이 저런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이랑 가도 가성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면 15안쓰는 커플들도많은뎅 걍 지 돈 자랑 하고싶었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성 친구랑 가는데 남친이 왜 나옴 별그지발싸 소리네ㅋㅋ 돈 많고 호텔 좋은 곳 가는 애들은 몇십만원씩도 쓰고 약간 가성비 챙기면 에어비앤비 싼 곳도 가서 서로 이야기해서 맞춰야 함
그래서 사람들 여행가기 전부터 싸움는 거임 서로 의견 안 맞아서 배려 양보 안 하니깐
벌써 기분 상했겠지만 15만원 친구는 빼는 게 나을 듯 가면 백퍼 싸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남친이랑 뭔상관이야 ㅋㅋㅋ 지가 남친도 아닌데? 그리고 남친이랑도 먹고 돌아다니는게 목표면 숙소에 돈 많이 안씀,, 플렉스 여행이다 호캉스다 해야 많이 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친구들이랑 비수기는 7-10 성수기는 15-20정도 쓰는것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숙소 예산은 사람마다 다른 거지. 그걸 남친 유무랑 연결하는 건 너무 비약인 것 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경험 인턴은 경력에 쓰면 안되는거지?
18:02 l 조회 1
빠른 99년생인데 98년생 보면 반갑거든?
18:02 l 조회 2
isfj infj 익들은 취미가 어떻게 돼?
18:01 l 조회 3
직장상사가 a4 4장 낭비한걸로 팔뚝 때리길래 짜증냈는데ㅠ
18:01 l 조회 5
부모의 사랑이란 참 어렵다
18:01 l 조회 3
하 얘들아 기업 면접이 다대일 영어 면접이야 1
18:01 l 조회 5
캥거루하는 익들 부모님 아프기 전에는 독립해야됨
18:01 l 조회 5
러닝할 때 듣기 좋은 케이팝 추천좀1
18:00 l 조회 5
야호 저녁 먹으러 애슐리 간당1
18:00 l 조회 4
단쉐 소비기한 지난거 먹어도 됨......?1
18:00 l 조회 6
한번 입은 옷 바로바로 빨아야해?
18:00 l 조회 4
나 초딩때 진심 개잘생겼는데 집에서 게임만 하는 어떤 오빠 봄
18:00 l 조회 8
디올 쿠션 케이스만 새로 하나 사려고 하는데 골라쥬라🌷🩵1122333
18:00 l 조회 8
가방 골라주라!!ㅠㅠ2
17:59 l 조회 15
퇴사할 때 싸우고 퇴사하는거 무조건 안 좋나2
17:58 l 조회 22
아까 도서전에서 나솔31기 경수봄3
17:58 l 조회 23
집 비는데 애인 본가가는거 어때?6
17:58 l 조회 32
나 사기 당한 거 같은데2
17:58 l 조회 31
근데 비서는 왜케 파견직이 많아??3
17:58 l 조회 25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괴로울 수가 있어? 숨못쉴정도로?19
17:5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