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런 식으로 함수 걸려 있는데 매번 값을 바꿔줘야 해서 다른 파일에 숫자 써져 있는 값 복사해서 붙여넣어야 하거든?
근데 복붙하면 저 함수가 풀려버려 ㅠ 함수는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잡담]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de5efe31c0e1f6dcad1002838a8e4f6f.png)
이거 다 해봐도 안 돼 ㅠㅠ
![[잡담] 엑셀 잘하는 익들 질문 좀...ㅠ 하나만 봐주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36c305bc0c9082643c7ab8c774eb381c.png)
|
지금 이런 식으로 함수 걸려 있는데 매번 값을 바꿔줘야 해서 다른 파일에 숫자 써져 있는 값 복사해서 붙여넣어야 하거든? 근데 복붙하면 저 함수가 풀려버려 ㅠ 함수는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이거 다 해봐도 안 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