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오늘 저녁 술 좋다길래 ㅇㅋ 하고 장소만 이따 정하자 했는데
머리가 계속 아프대
그래서 그럼 따뜻한 차라도 좀 마셔라 이랬는데
또 몇시간 뒤에 “안되겠다” “머리가 너무 아픔” 이렇게 와서
“그래서 뭐 어케” 했더니 “집 가서 쉬게“ ”따뜻하게 씻고“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이나잖아...
그래서 “그렇게 얘기해주면 좋잖아요“ 뭘 그리 돌려서 말해“ 했더니 읽씹 당함
|
친구가 오늘 저녁 술 좋다길래 ㅇㅋ 하고 장소만 이따 정하자 했는데 머리가 계속 아프대 그래서 그럼 따뜻한 차라도 좀 마셔라 이랬는데 또 몇시간 뒤에 “안되겠다” “머리가 너무 아픔” 이렇게 와서 “그래서 뭐 어케” 했더니 “집 가서 쉬게“ ”따뜻하게 씻고“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이나잖아... 그래서 “그렇게 얘기해주면 좋잖아요“ 뭘 그리 돌려서 말해“ 했더니 읽씹 당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