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랑 나랑 서로 개인사 힘든것까지 아는사이임
그리고 이 몇일전에 나한테 자기 다른 친구랑 노는데 돈 부족하다고 뭐좀 대신 선물로 사달라 했고 .. 뭐 얘 사정도 아니깐 밥값까지 보내줌
그리고 몇일뒤에 돈10만원만 빌려달래
내가 나 안됑 ㅠ 라고만 했는데 서운하다면서 이 이후 상황이야
그리고 사과까지 바래
난 이래서 너무 화나서 나도 쌓였던거 다 말하고 거절을 내 자유이지 않냐 왜 내가 사과까지 해야하냐 하고 전부터 돈으로 부담스러웠다도 얘기하고 그냥 완전히 손절을 깜 난 … 이 이유로 얼굴 보지말자에 나도 진짜 화가 났음
내 반응이 그렇게도 잘못임?
![[잡담]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e60b0a14dd68acbceba129aad69d4ab2.jpg)
![[잡담]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353370079fdd5d80f8955eb3a2ce622c.jpg)
![[잡담]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329230616ceddf32dcc8e6366610034f.jpg)
![[잡담]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6/51d21e1c8190840c10474f7a2bd60ce8.jpg)

인스티즈앱
'94→87→69→54%' 줄어드는 32강 확률…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