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뭔 아침인사 저녁인사 안해줬다고 서운하다고 징징거리는게 지금 며칠째야 아침도 출근하기 개바쁘고 저녁도 자기 바쁜데 중간중간 톡은 잘해주는구만 연락에 목매는거 무슨 샤갈 20대 초반 애샤끼도 아니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