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7에 61인데 당뇨 전단계야ㅠㅠ 유전이라...
심하면 식후혈당 200까지 갈 때도 있어..
살 빠지는 건 기대도 안함.. 그냥 식후혈당랑 공복혈당 잡고 싶은데 몸무게 자체는 정상 범위라서 맞을지 말지 고민이야
아무리 식단관리 + 운동 해도 혈당이 맘처럼 떨어지질 않네..
|
167에 61인데 당뇨 전단계야ㅠㅠ 유전이라... 심하면 식후혈당 200까지 갈 때도 있어.. 살 빠지는 건 기대도 안함.. 그냥 식후혈당랑 공복혈당 잡고 싶은데 몸무게 자체는 정상 범위라서 맞을지 말지 고민이야 아무리 식단관리 + 운동 해도 혈당이 맘처럼 떨어지질 않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