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8

게시된 카테고리 NC

말나오는 외인은 비순이 처럼 냉장고 아니던데
대표 사진
다노1
영수라는 말이 잇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오...이럴수 🥲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
아 진짜 영수말고 영수같은… 체형이란 말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나...영수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이해완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키가 180도 안된다던데....ㅎ 키작은 1루수 별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홈런치는 영상만 봐서 수비가 궁금한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비슨이가 진짜 잘 잡아줬지 ,,,
5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6
내말이 ㅠ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비슨아 미안해 사실 전에 딱 한 번 너한테 집에 가도 된다고 했었어
22:17 l 조회 1
비슨아 많이 보고싶을거야1
22:12 l 조회 26
맷돌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라2
22:07 l 조회 42
8회부터 지금까지 계속 울고있음
22:05 l 조회 15
프런트 개싸가지없어6
22:03 l 조회 115
직관 다노 전남친들과 헤어질 때보다 더 많은 눈물을 흘림.. 13
21:57 l 조회 167
아 진짜 너무 슬프다
21:35 l 조회 72
어우 나 진심 눈물난다,,,,ㅠㅠㅠㅠ
21:24 l 조회 89
내일 보내주지 비슨이8
21:19 l 조회 1859
아 진짜 나 역대 우리 외인 통틀어서 제일 마음아파15
19:47 l 조회 5713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2267
18:15 l 조회 12450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229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323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860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738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72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1184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605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17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473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