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말나오는 외인은 비순이 처럼 냉장고 아니던데
대표 사진
다노1
영수라는 말이 잇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오...이럴수 🥲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
아 진짜 영수말고 영수같은… 체형이란 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나...영수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이해완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키가 180도 안된다던데....ㅎ 키작은 1루수 별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홈런치는 영상만 봐서 수비가 궁금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비슨이가 진짜 잘 잡아줬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6
내말이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118
18:15 l 조회 968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81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131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131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547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47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781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336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595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378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08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506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59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7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1084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94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08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857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973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626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