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5

게시된 카테고리 NC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진짜 나 역대 우리 외인 통틀어서 제일 마음아파11
19:47 l 조회 1913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1662
18:15 l 조회 6595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149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214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281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710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66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969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440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09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393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59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589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73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8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1481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105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76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1165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1139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