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잊어봐야겠다 첫번째동거할때 선풍기 틀고 자다가 본인 일하러갈때 나 자고있는대 그냥 끔 > 이유 선풍기 불날거같다고함 딱봐도 지가안쓰고 전기 아까우니까 끈건데사람이 어떻게 그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