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좋고 건강한 관계였으면 시간 가지자는 소리를 할 수가 있나 시간 가지자는 의미가 상대에게 너와의 관계를 재고 있다라는 뉘앙스로 밖에 안느껴지는데 내가 너무 공격적으로 받아들이는건가 시간 가지자고 해도 자기 할거 다 하는데 나와의 연결감만 끊는거잖아 시간 갖고 더 끈끈해지고 결혼까지 골 한 사람 있어? 마냥 나쁘지 않은건지가 궁금하네
|
애초에 좋고 건강한 관계였으면 시간 가지자는 소리를 할 수가 있나 시간 가지자는 의미가 상대에게 너와의 관계를 재고 있다라는 뉘앙스로 밖에 안느껴지는데 내가 너무 공격적으로 받아들이는건가 시간 가지자고 해도 자기 할거 다 하는데 나와의 연결감만 끊는거잖아 시간 갖고 더 끈끈해지고 결혼까지 골 한 사람 있어? 마냥 나쁘지 않은건지가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