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4
이런 얘기 나오는데 어떻게 앎?? 변동성 원래 미쳤었잖아 단순 팀쿡 발언만으로 그런건 아닐테고...사실 아무도 모르는건가?? 
대표 사진
개미1
아무도 모르긴 한데 올해 넘기지는 않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올해안에 정리는 하는게 좋겠다 생각은 함 걍 본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무도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종료되나 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케 이말은 연초부터 나오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아니라고 봄 시즌종료는 원래 우려할때 안나오고 광기로 평화로운 날부터 시작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응맞아 종료야 나그때좀살게 종료래서 안산사람 여기있어요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출렁일때마다 가스라이팅 겁주는 귀신출현은 언제나 있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146 06.26 13:5811568 0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44 06.26 16:563351 0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17 06.26 21:442431 0
내 현차 보여주까15 06.26 14:111994 0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06.26 18:043089 0
생각해보니 반도체 가격 올랐다고 빅테크가 돈을 못번다니
13:30 l 조회 8
하닉 지금 변동성 엄청 심하잖아2
13:27 l 조회 10
애플 개 양아치넘들 ㅋㅋ마이크론 불쌍3
12:40 l 조회 84
애플폰 더더욱사지말아야겠다 ㅋㅋ1
12:29 l 조회 40
삼닉은 절대 손절하는거 아니다
12:24 l 조회 44
애플에서 중국 메모리 살거래7
12:10 l 조회 304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3
11:25 l 조회 115
마이크론 주주 잇뉘..? 9
11:15 l 조회 94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6
11:09 l 조회 396
하 오늘 들어갓는데2
10:59 l 조회 89
반도체 사이클 종료?8
10:30 l 조회 1104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44
쏙쓸 하…
4:25 l 조회 114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7
스엑 가자
2:02 l 조회 53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80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7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424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35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