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긴 함 지금까지 떼돈 벌었으면 필요한 건 정당하게 돈주고 사서 써야지 그거가지고 징징대 돈은 니네만 벌어야 되냐
오픈ai나 엔트로픽처럼 진짜 밑빠진독에 물붓고 있는것도 아니고 시총 몇위 빅테크기업들은 이미 수익구조가 짱짱한데
오픈ai나 엔트로픽처럼 진짜 밑빠진독에 물붓고 있는것도 아니고 시총 몇위 빅테크기업들은 이미 수익구조가 짱짱한데
|
웃기긴 함 지금까지 떼돈 벌었으면 필요한 건 정당하게 돈주고 사서 써야지 그거가지고 징징대 돈은 니네만 벌어야 되냐 오픈ai나 엔트로픽처럼 진짜 밑빠진독에 물붓고 있는것도 아니고 시총 몇위 빅테크기업들은 이미 수익구조가 짱짱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