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아내? 언니가 7월에 애기낳는단 말이야
나는 친언니랑 돈모아서 뭐라도 주는게 맞다 생각햇는데
엄마는 주지말래..뭐하러 주녜; 아니 다 떠나서 이게 예의고 맞지않음? 안주면 앞으로 얼굴 어떻게 봐 항상 이런식이야.. 받는법만 알고 주는법을 몰름 나도 그걸 못배웟다보니까 사회나와서 배웠는데 아직까지도 저러네;
|
오빠 아내? 언니가 7월에 애기낳는단 말이야 나는 친언니랑 돈모아서 뭐라도 주는게 맞다 생각햇는데 엄마는 주지말래..뭐하러 주녜; 아니 다 떠나서 이게 예의고 맞지않음? 안주면 앞으로 얼굴 어떻게 봐 항상 이런식이야.. 받는법만 알고 주는법을 몰름 나도 그걸 못배웟다보니까 사회나와서 배웠는데 아직까지도 저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