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보이고 친구도없고 정규직이랑 비교되니까 현타오고기간이라도 짧으면 좋을것 같은데 9개월이어서...이거 나가면 다시 인턴할수있다는 보장도 없어서버텨야하는데 정말 자존감 떨어지는 시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