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5
실습얘기 아님
걍 학원 자체가 별로임 처음에도 이상하더니 갈수록 더더더 별로임
별걸 다 시키고 별걸 다 물어보고 별걸 다 얘기해
수강하는 사람이 말하지 말라는것도 앞에서 다른거 말하다가 걍 얘기함ㅋ 
그래놓고 아이구.. 말하지 말랬는데 이럼ㅋ 
거기다 국비여도 본인부담금 내는데 여긴 지방특성상 경쟁학원이 없으니까 개 비싸게 받음
애초에 다른지역 학원들이랑 앞자리수 차이남
수업 잘하면 그만이지 싶은데 수업도 솔직히 여기서 절반 이상 합격하는게 신기할 정도?
사실상 합격자들은 수강하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공부하는게 큰듯
나도 필기하면서 들으려해도 경력 많다는 강사들은
도저히 뭐라 하는지 모르겠어서 개인적으로 공부함
비교적 젊은 강사들은 부가적으로 설명하는것도 있어서 도움 많이 됨 
그에 비해 자료준비도 한번 해놓고 변경된건 수정 안하는지 틀리고 솔직히 때려넣은 수준이라 보기도 힘들정도
돈이 아까워서 여기로 온거 후회됨..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건 그 학원이 별로라고 할 수 있겠는데
본인부담금은 학원에서 정하는거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그건 학원등급이랑 같은 간조사수업이어도 세부내용다르면 또 달라지는거라 수강료비싼건 학원탓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여도 걍ㅠ뭐가 어쨌든 여긴 별로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학원은 간조 자격증 따는 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조나 요양보호사 시험 쉽잖어 내용 보면 딱히 상상을 초월하진 않는듯 저건 어딜가나 저러는곳 많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조 시험은 솔직히 학원 도움 1도 안되고 유튜브에 시험 총정리 해놓은 거 있음 그거 보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험 일주일 전?에 그걸로 공부하고 2개 틀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쳤어??
지금 그정도 아니야.. 학원도움 안되는건 완전 공감
일주일전은 심했고 한달동안 모의고사 돌리면 2개 틀리는거 가능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조말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학원얘긴줄 ㅠ 개비싸고 주변이 학원없어서 즈그 멋대로고 ㅠㅠㅠ 개별로임 시간채우는거때매 거기 앉아 있는게 개지옥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과목별 책있는거 지금 시험 2개월남은 상황에도 절반도 안나간게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원이 엄청 빡세게 안 굴리나 보네.. 근데 시험 문제 한 10문제 빼고는 다 쉬워 걱정하지 마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접 경험해본 신기한(?) 일 있어?
17:00 l 조회 1
항문 털 레이저 해본익?
17:00 l 조회 1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그 사람 특징 얘기 다 기억 잘하지?
16:59 l 조회 7
일회용렌즈 1시간 정도 뺐다가 다시 껴도 돼??5
16:58 l 조회 25
강남미인이랑 자연미인중에 어느얼굴이 더 좋아?8
16:58 l 조회 27
주변에 업보 받은사람 본적있어? 3
16:58 l 조회 22
구름 미쳤다 미쳤다1
16:57 l 조회 33
비타민D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던데 다른주사야???4
16:57 l 조회 13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6:57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살까말까2
16:57 l 조회 13
카페알바 일주일차 됐는데
16:57 l 조회 11
근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16:57 l 조회 7
햄버거는 배달이랑 가서먹는거랑 차이없는듯...
16:57 l 조회 11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2
16:56 l 조회 6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5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6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1
16:56 l 조회 19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23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10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1
16:5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