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얘기 아님
걍 학원 자체가 별로임 처음에도 이상하더니 갈수록 더더더 별로임
별걸 다 시키고 별걸 다 물어보고 별걸 다 얘기해
수강하는 사람이 말하지 말라는것도 앞에서 다른거 말하다가 걍 얘기함ㅋ
그래놓고 아이구.. 말하지 말랬는데 이럼ㅋ
거기다 국비여도 본인부담금 내는데 여긴 지방특성상 경쟁학원이 없으니까 개 비싸게 받음
애초에 다른지역 학원들이랑 앞자리수 차이남
수업 잘하면 그만이지 싶은데 수업도 솔직히 여기서 절반 이상 합격하는게 신기할 정도?
사실상 합격자들은 수강하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공부하는게 큰듯
나도 필기하면서 들으려해도 경력 많다는 강사들은
도저히 뭐라 하는지 모르겠어서 개인적으로 공부함
비교적 젊은 강사들은 부가적으로 설명하는것도 있어서 도움 많이 됨
그에 비해 자료준비도 한번 해놓고 변경된건 수정 안하는지 틀리고 솔직히 때려넣은 수준이라 보기도 힘들정도
돈이 아까워서 여기로 온거 후회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