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4
주거래 신한은행인데 강제 국민으로 변경하게생김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 신한인데 1분도 안 걸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대금리!!!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민들 다 편한거 아닌가했네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ㅇ국민은행!! 우대금리 조건 받는거 따져보니까 국민이 기간도 짧고 제일 우대금리 조건이 단순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거 부모님 주거래 은행 어디냐에 따라 우대금리 좀 변화있지않아?? 난 그래서 신한이 젤 혜택 좋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 주거래랑 상관없든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신한 엄마따라 간김에 물어보니까 조금 더 퍼센트 붙여준다던데?? 한번 부모님 주거래 은행에 물어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부모님 주거래가 우리은행이다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나 신한 직원인디 직원이 잘못 안내한듯 ?!! 그런 우대요건 없오 (일반 예금가입하는 거면 우대이율 거 넣어줄수잇긴해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내가 두개 같이 엮으면서 했더니 둘다 각자 한것보다 훨씬 높게 해주던데?? 몇프로 올려준지를 몰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급여받는곳이 젤나은거아니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여계좌야 변경하면 되는거라... 출금실적이랑 거래 이것저것 따졌을때 국민이 제일 편한거같더라고 나는 애초에 주사용카드가 삼성카드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신한인데 도저히 금리못채워서 우리은행으로 옮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우리로 옮겨야하나... 아오 근데 난 국민은행 계좌개설 20일 제한 걸려서 강제로 딴데 찾아봐야하네ㅋㅋㅠㅠㅠㅠ 주식계좌만즐었더니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제한이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국민계좌가 없어서!! 국민에서 만들려니까 아예 계좌를 새로 만들어야하는데 계좌개설 20일 제한땜에...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알려줘서 고마웡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있는곳 찾아봐야겠다 다행이 우리는 있는데 하나가 조금 더 편할거같아서 함 있는디 보고 해야할듯..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대 금리 따지면 몇프로야? 걍 아무생각없이 주거래 은행에 신청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대금리 맥스로 하면 8퍼~ 난 신한 주거래인데 연계가입 없으면 1.7퍼가 최대더라....... 그래서 옮겨야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8프로 거의 되는줄 알았더니 들어가서 읽어보니 이거 채우는것도 일이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찬찬히 비교해봐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채우는 것도 일이더라ㅠㅠ 몇몇군데는 아예 조건으로 8퍼 컷당함...히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나가던 은행원 ^______^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급 받는 통장으로 해야하나 고민 즁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채우기 편한걸로 해!! 나는 급여통장은 바꾸면 된다 마인드여서ㅎㅎ 우대금리 채우기 편한 곳으로 하려구... 그나마 우리 국민 하나가 좀 편한 것 같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거래가 신한인데 신한은 영 조건 까다롭드라 ㅋㅋㅋ 그나마 쓰는 곳 중엔 우리인 것 같긴 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신한 조건 개까다롭더라?ㅠㅠ 걍 도약없던 신규가입이면 8퍼 못채운다 보면 댈듯... 주거래인데 적금하나 없겠냐구@@ 영끌해도 1.7퍼라니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년 전에 어학연수 가서 알게 된 일본인이
17:01 l 조회 2
직접 경험해본 신기한(?) 일 있어?
17:00 l 조회 1
항문 털 레이저 해본익?
17:00 l 조회 4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그 사람 특징 얘기 다 기억 잘하지?
16:59 l 조회 7
일회용렌즈 1시간 정도 뺐다가 다시 껴도 돼??5
16:58 l 조회 28
강남미인이랑 자연미인중에 어느얼굴이 더 좋아?10
16:58 l 조회 29
주변에 업보 받은사람 본적있어? 3
16:58 l 조회 25
구름 미쳤다 미쳤다1
16:57 l 조회 36
비타민D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던데 다른주사야???4
16:57 l 조회 14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6:57 l 조회 6
아이폰 17프로 살까말까2
16:57 l 조회 13
카페알바 일주일차 됐는데
16:57 l 조회 11
근데 금연구역에서 담배피는건 진짜
16:57 l 조회 7
햄버거는 배달이랑 가서먹는거랑 차이없는듯...
16:57 l 조회 13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3
16:56 l 조회 7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5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6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1
16:56 l 조회 19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25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