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간관계에 미련없어..? 정없는것같음 아무리 쌓은 추억이있어도 잘 끝내는느낌 미련잇어도 연락안하는듯
난 잇프피인데... ㅠㅠ 연락왓음 좋겟다
대표 사진
둥이1
엥 정 많던디!!! 인티제남 3명 봤고 인티제녀 1명 봤는데
여자 빼고 남자들은 다 정 한번 주면 정 떼기 힘들어하던걸!
근데 무슨 말인진 알겠어.. 속으로 계속 정 떼고 있었을 수도 있음
원래 그런 거 속으로만 쌓아두는 타입이자너 인티제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봐줘 퓨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로봇도 아니고 미련 있지..
근데 다시 만나면 개노답에 인생 꼴아박는 수준이면 끝내야지 뭐 (둥이가 그렇다는게 아님 내가 그런다는 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밑댓봐줘 ㅍ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인티제인데 미련 당연히 있고 난 주변에서 잔정많다고 엄청 듣고 사는데..... 내가 끝이라고 느낀 관계에선 미련이 남아있어도 정리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끝이라고 생각햇는데도 어느정도 정이 남아잇으면 연락하면 받아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밑댓 봤는데 어떤 실수인지에 따라 다를듯? 그 실수가 용납되는 선이면 한번쯤 봐줄거 같긴한데 내 기준 용납 안되면 연락해도 안 받거나 안읽씹..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미련있는데 아니라고 판단되면 그냥 참는거지 더 앞으로 같이 하는거에 의미가 없겠구나 하면...
그냥 연락 하고 싶어도 참아 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봐죠... 그냥 내가 술먹고 실수해서 끝낸사이고 카톡만 보낼수잇거든 인스타 차단당해수 ㅠㅠ 그전까진 사이좋앗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개선의 여지도 없어보이면 나는 미련 없긴 해..
애초에 헤어지자고 하기 전에 표현하니까 그런 부분 싫다고 힘들다고 개선해달라고 하니까 근데도 반복되는거면 그냥 포기해 그래서 미련 없어 연락 오면 받아줄 순 있는데 그마저도 그간 만났던 정땜에.. 시간이 있으면 받아주는거고 없으면 시간 안 써 문자 답장도 안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 난 미련있던적 한번도없어 걍 죽었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오면 ..? 받아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안받음 차단까지 했으면 더 안받을듯 근데 혹시 모르지 사바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포기해..? 웃긴건 올차단도 아니고 연락 잴 많이 하던 카톧만 남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포기하라하면 포기돼..?걍 맘 놓고있는게 더 편할수도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으앙 너무 연락하고시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4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16:54 l 조회 8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3
16:54 l 조회 14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2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2
16:47 l 조회 30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2
16:41 l 조회 44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57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4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32 l 조회 66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7
16:29 l 조회 66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60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47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41
회피형익 와바3
16:17 l 조회 30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30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37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8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33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7
16:11 l 조회 26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