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사귀다 헤어지고 금방 다른 남자 사귀는데 대부분 세달정도 만나고 바로 또 갈아탐 근데 상타치남자도 아니고 그냥 한,남만 만남...주변에 헤어지면 바로 들이대는 위장 남사친들이 많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