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상형이 배울점이 많은 사람인데 예를들어서 열심히 사는 사람을 보면 아 나도 그렇게 살고싶다 진짜 리스펙이다 멋잇다라는 감정이 생기면서 좋아하거든근데 이게 과연 사랑인걸까?… 저스트 존경을 사랑으로 헷갈리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