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이랑 내가 사는지역도 같고 직군도 같고 직군인맥도 좁아서 지인이 많이 겹침
근데 우리 사촌동생네 회사해서 이직하고 내 회사로 온 사람한테 ㅇㅇㅇ 아냐 물어보면 아 그 잘생기고 키 큰 분이요? 이래 다들
유전자 조합 부럽다...
|
사촌동생이랑 내가 사는지역도 같고 직군도 같고 직군인맥도 좁아서 지인이 많이 겹침 근데 우리 사촌동생네 회사해서 이직하고 내 회사로 온 사람한테 ㅇㅇㅇ 아냐 물어보면 아 그 잘생기고 키 큰 분이요? 이래 다들 유전자 조합 부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