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싸우고 시간 갖고 있는 단계인데 내가 이런 행동을 해서 눈치가 보였다면 미안하다 앞으로는 이렇게 하겠고 늦게 말해서 미안하고 안 그러겠다 하면 사과 받아주는 편이야? 참고로 내 마지막 카톡 안읽씹 중|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지금 싸우고 시간 갖고 있는 단계인데 내가 이런 행동을 해서 눈치가 보였다면 미안하다 앞으로는 이렇게 하겠고 늦게 말해서 미안하고 안 그러겠다 하면 사과 받아주는 편이야? 참고로 내 마지막 카톡 안읽씹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