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ㅇ 맞고 최강 변비인 되서(원래도 이틀에 한번씩 갔는데 마운자로 맞고 소식해서 그런가 텀이 더 길어짐)
(근데 푸룬을 먹은건 6일정도 장실 못가서 먹은것)
푸룬주스 마셔도 세네번정도 나눠서 가길래
(ㄹㅇ 장청소되는거같아서 이런 변비면 한번 정도는 먹을만 하겠네 싶었음)
ㄴ 즉 푸룬이여도 후기처럼은 아니었단 뜻
오늘은 늘 먹던 유산균 먹고
변비땜시 유산균 안 먹을때 하루 한번 먹던 불가리스를..
아침에 유산균 점심에 불가리스 이렇게 아무생각없이 먹었다 이거지..
근데 배에 전쟁나서 죽을뻔
푸룬의 느낌과 달랐음 걍 쭈압 짜이는 기분 ㅠㅠㅠㅠㅠ.. 미친거가틈
고로.. 푸룬 효과 없는 사람은 도전해보기
난 냉장고에 넣어둔 유산균(이름 ㅁㄹ)이랑 불가리스였음 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