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다노임!! 큰방에서 글 써보는게 처음이라 이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어 문제되면 삭제할게용 어제 직관도 다녀왔고 오늘 아침까지 눈물 찔끔 흘렸어 그래서 꼭 우리팀에서 은퇴하는 거 보고싶었는데...(사실 데이비슨 때문에 처음 야구보기 시작함) 한 10분정도는 잘됐다 싶으면서도 이렇게 보낼 선수가 아닌데 싶어서 아쉽고 한편으론 속상하더라구... 근데? 이렇게 바로 로즈네가 데려간거보면 비슨이 아직 이렇게 인정받는 선수라는거잖아??? 짧게 최근경기만 봐도 성적이 입증해주구ㅋㅋㅋ 이렇게 된거 단장 감독 시즌 끝나서까지도 대차게 까이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음 좋겠어 가족이란 그런거니까 그치??

대표 사진
신판1
맞아맞아 우리가 바보같이 놓친거지 다른 팀에선 욕심 낼 선수였다는게 바로 입증된거 같아서 속상하면서도 뿌듯하고 복합적인 감정임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맞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치 걍 내 마음만 좀 이상(부정적이란 게 아님)한 거지 결국 넘 잘됐다고 생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넘 잘됐음 !!! 또 크보에서 볼수 있으니까 덜 슬퍼짐 ㅜ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언젠가는 창원에서 다시 만날거라 생각해서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이었던 것 같애ㅋㅋㅋㅋ 어제부터 하루하루 휘몰아친다 막... 다른 글들 보면 다들 다행이란 반응이 많아서 나만 속이 좁은건가 했는데 파니들 댓글 덕분에 나는 나대로 비슨이 응원하면 되겠다 싶네!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단군동맹 경기에 메이저 스카우터들 왔는데
21:55 l 조회 1
재미로 찾아본 각 팀 25세 이하 전쟁 / 26세 이상 전쟁
21:54 l 조회 26
박준현 장찬희 07인거 대박이다1
21:53 l 조회 18
강팀들, 상위팀들에게 묻고싶은게 있는데... 본인팀에 구멍난 포지션이 있어?13
21:49 l 조회 88
크보클로저 보고있는데 처음으로 이런이야기를 얼마전에 들었다고함35
21:48 l 조회 163
직관할때 파울볼 조심해9
21:46 l 조회 86
아 방금 세탁기에 에어팟 넣고 돌릴뻔 7
21:46 l 조회 28
나 진심으로 우리팀 선발 유격이랑 2루 수비 차이 너무 심해서 개답답함 8
21:44 l 조회 125
우와 여기 진짜 트레이드 선례같다13
21:44 l 조회 330 l 추천 1
심판 참 편하네..
21:44 l 조회 31
와 올해 상대전적 9승 0패인 곳 있네 8
21:42 l 조회 326
근데 어그로가 뭔 심보로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21:41 l 조회 53
랜디 그 근육이 다 패션근육이 아니었구나
21:40 l 조회 14
서진용 다음으로 어쩌라고 막았잖아 마무리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음
21:40 l 조회 35
사직야구장 내 도난 사건사고 많이 일어나나봄
21:39 l 조회 139
ㅇ0....?4
21:38 l 조회 157
랜디 악력은 67.2래1
21:37 l 조회 42
지금 현재 기준 신인왕 요건 되는 투타 각 10인의 전쟁 (스탯티즈 기준)19
21:35 l 조회 401 l 추천 2
저런 걸 못보는건 심판 자질이 의심된다
21:34 l 조회 28
야구에서 오심 자주있는일이야?17
21:31 l 조회 23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