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다노임!! 큰방에서 글 써보는게 처음이라 이런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어 문제되면 삭제할게용 어제 직관도 다녀왔고 오늘 아침까지 눈물 찔끔 흘렸어 그래서 꼭 우리팀에서 은퇴하는 거 보고싶었는데...(사실 데이비슨 때문에 처음 야구보기 시작함) 한 10분정도는 잘됐다 싶으면서도 이렇게 보낼 선수가 아닌데 싶어서 아쉽고 한편으론 속상하더라구... 근데? 이렇게 바로 로즈네가 데려간거보면 비슨이 아직 이렇게 인정받는 선수라는거잖아??? 짧게 최근경기만 봐도 성적이 입증해주구ㅋㅋㅋ 이렇게 된거 단장 감독 시즌 끝나서까지도 대차게 까이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음 좋겠어 가족이란 그런거니까 그치??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