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
걍 서류 광탈 처리함
근데 좀 불쌍하기도…
대표 사진
익인1
토요일 이시간에 일하는 회사면 걔도 안가고싶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 5일 지금 일하는 중이고 실근무시간 4시간정도 되는데 월급 세전 400받음
넌 와도 안뽑아줄듯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얜 뭐임 혼자 긁혀서 내가 글쓴이 꼽줬지 너한테 뭐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웃기다 다중이라서 계정 헷갈린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넌 생전 첨보는 익이 쓴 이 글에 대해선 뭐라 하면서 난 뭐라 하면 안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혼자 긁혀서 안 물어본 근무시간부터 월급까지 까는 건 이상하다고 못느끼나봄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이걸로 긁히면 커뮤 못하지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누가봐도 개긁혔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6에게
아니 저거 하나에 긁히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세전 400이 많은게 아니야 딘뎡딘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에게
긁힌게 아니고 너 혼자 다굴 당하는거야 주제 알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니가 갑툭튀해서 구구절절 티엠아이 뿌린게 긁힌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ㄹㅇ 뭐임 꼽 주는 걸 구분을 못하나 왜 혼자 긁힘 누가 봐도 꼽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다중계정이었구나 어쩐지 특정 몇명이 냄새나는글 쓰던데 같은 사람 같아서 이상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 아디 말고는 없는데 나 다중이임??
나도 몰랐는데 당황스럽네 이거 어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중이 아니면 갑자기 무슨 맥락으로 저 댓글 단거임? ㄹㅇ 뜬금없어서 그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중계정아 왜 원글에 대해 신상 궁예에 니가 니 스펙 떠들면서 변호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인 1계정 위반 원글과 3잌 같이 신고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굿굿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근데ㄹㅇ맞말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차별을 떠나서 당연한거 아냐?
난 이게 뭐가ㅠ잘못된거고 뭐가 불쌍한건지 모르겠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혐오조장하네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각종 대학교 성희롱 단톡방 운영하는 대학생 남자들도 취업 잘되던데 성범죄자들도 되는데 동덕여대가 안될게 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살이나빼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작아 머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너무 주작같아서 개웃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봐도 주작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야 동덕 뭔 일 있어ㅛ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중이 개웃기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담엔 더 성의있게 써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뭐하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리스크를 없애는게 좋긴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솔직히 나라도 그럴 것 같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 여대에 자격지심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구랭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아 왤케 웃기지... 주말에도 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말 6시인데 아직 퇴근도 못하면...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웃기네 와서 맞긴 하지. 이러는 애들 디게 뭔가 남초 할 것 같은 미 있다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편견 아예 없다고는 말 못 하겠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성애자가 여자랑 결혼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3:33 l 조회 2
샴푸 2012년 제조면 안 써야겠지...?
23:33 l 조회 2
알로에팩 하는 익들
23:32 l 조회 5
주식을 주변 사람들이 추천해서 시작하는거 어떻게 생각함?
23:32 l 조회 6
99들 민증검사 당함?1
23:32 l 조회 5
호텔 가운 안 벌어지게 묶는 법 없니ㅠ
23:32 l 조회 5
20대 후반인데 공시 준비하면서2
23:32 l 조회 8
센스 없는 선물 주는 사람들 다 그런건 아닌데
23:31 l 조회 9
여유증이 여성형 유방증의 줄임말인거 다들 알고잇엇어..?
23:31 l 조회 6
첫차 니로 vs 코나 (신차,하이브리드) 차주후기 환영
23:31 l 조회 4
곧 인턴 첫출근인데 잘할 수 잇겟찌 ㅜ
23:31 l 조회 6
신발 무슨 색 사는게 좋을까??5
23:31 l 조회 13
저가카페 일하는 익들아
23:31 l 조회 6
164/50이 날씬한 거 맞지?1
23:31 l 조회 9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
23:31 l 조회 11
머리 빨리 기르고싶어서 미치겠다
23:31 l 조회 4
피드 염탐하면 상대 추천계정에 내 계정 뜨지? 🥹2
23:30 l 조회 21
27살에 모은돈 200만원 밖에 없다1
23:30 l 조회 16
돈카츠가 너무 좋다...
23:30 l 조회 4
이사 일년차 집에 돈 들인거 만족도 1위
23: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