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게 부자라고..???? 오피스텔 다 저정도 하지않음?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생?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대학생이든 직장인이든 그냥 혼자사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학생이면 최소 여유로운거고 직장인이면 그냥 어쩔 수 없이 보증금 크게 낼 종잣돈 없어서 저렇게 내는 경우도 있긴 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학생이면 집에서 내주는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렇겠지?? 월세 8-90이 어케부자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월세 높다 안 빠듯한가 이런 느낌인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자지
나 직장인인데 동기 자취생들 월세 40~70임 관리비 제외
그거 넘어가면 초년생 입장에서 감당 안되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부자다가 아니라 월세를 그정도낸다고?싶어서 하는말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은 8-90이면 ㅇㅈ인데 수도권쪽이나 서울이면 다 그정도 하지않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은 그돈내고 살진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소리여 ㅋㅌㅋㅋㅋ 개부자지 나 사는 근방 월세 평균이 70이긴 한데 여기 살수있다는것부터 넉넉한 집인건 맞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자까진 아니어도 여유로운 집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생이고 집에서 내주면 돈많나보네
직장인이면 방 되게 넓나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부자..라 생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부자네 부자 이러면서 친구들끼리 농담식으로 말한 거 아니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2 ㅋㅋㅋㅋㅋㅋ 이건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생각했는데 댓반응보고 놀래는중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학생이 그런데 살면 잘 사는 집인 건 맞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증금이 얼마냐에 따라 달라지긴 할 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학생 자취한다고 다달이 90만원씩 월세 내줄 수 있는 집안이면 여유있는 집은 맞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자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다수 사회초년생들 기본급 받는다 생각하면 월급이 200인데 그걸로 8090 월세 낸다고 생각하면 간단하게 답 나오지 않나 이걸 물어봐야 답을 아는 게 더 놀라움 그 지능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니 내는 편이긴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사회초년생 원룸이면 50-60정도가 평균인듯 애초에 오피스텔 비싸서 안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월세에 8-90을 태우진 않지.. 사회 초년생 월급만 봐도 알 수 있는 사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심지어 대학생이면 더욱..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걸 대딩이고 집에서 내주면 부자 맞음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자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충 월 300버는데 8,90월세에 관리비 15~25 정도 더 내야할텐데 1/3 날리는거 가능? 대학 서울 내에서만 3번 바꿨고 다 자취했지만 강남쪽 학교 다녔을때 빼고 그런 월세가 일반적인곳은 없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자지 월세만 내고 생활비는 안씀? 월세만 90이면 생활비는 얼마쓸건데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자맞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자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관리비포함하면 서울에 거의다 월세 70~90정도 되지 않나..?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일본 여행 갔는데 맞팔이 한명 늘었는데 몰까..??.??
1:06 l 조회 2
사무직 안 맞는 익들아 뭔일해
1:06 l 조회 4
썸네일 되게 폭룡적이다
1:06 l 조회 6
상대성 이론을 어떻게 설명줘야할까 1
1:05 l 조회 8
여자들이 좋아하는 커플유튜버 특징 뭘까3
1:05 l 조회 15
성격이 중간에 바뀌기도 하나
1:05 l 조회 8
술담배 많이 하는 남자랑 결혼하면 일찍 죽…을 수도 있나?1
1:05 l 조회 7
24살이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야?9
1:04 l 조회 22
알바하다 갑자기 나가서 투신하면 뉴스나올까?3
1:04 l 조회 19
화장품 단종되는거 왤케 화나지2
1:04 l 조회 11
러브버그 해충이야??1
1:03 l 조회 11
사주 자식복 이런거 잘 맞아?
1:03 l 조회 2
익들 동네 탈색+염색 가격 얼마야? 3
1:03 l 조회 7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1
1:03 l 조회 7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3
1:02 l 조회 32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24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16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6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6
1:01 l 조회 53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