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1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정산하자는 말 못해서 그냥 눈물을 참고 내가 더 낸 걸로 하기로 했음😭😭

대표 사진
익인2
흡.. 근데 나라도 그럴듯 외국인 친구한테 칼더치 하기도 좀 그렇구 돈 달라고 하기도 좀 그럼
반대로 내가 외국 놀러갔는데 그 외국인친구가 나보고 얼마 자기한테 주면된다 이러면 정 떨어질거같기도해서ㅋㅋㅋ ㅠㅠㅋㅋ 잘해써..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선물한 걸로 해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그러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인 친구가 올 정도면,,, 걍 사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서가 걔가 자기 친구들이랑 한국여행갈건데 혹시 시간내줄 수 있냐고 해서
걔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거 다 서치하고 연차 썼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담에 너가 외국갔을 때 도와주겠지라고 좋게생각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소에도 내가 조금씩 더 내려고 하는 편인데 상대 쪽에서 내가 보내줄게~ 라거나 사줘서 고맙다거나 이런 액션이 없고
예약도 가이드도 내가 다 했는데 돈까지 내줘야 하나 싶어서 글 썼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4만원 정도 더 낸거면 n빵하면 2만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빵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윗댓 보니까 쓰니가 좀 꽁기할만하네 본문에 설명도 있었으면 댓글이 달랐을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담에쓰니가 그나라가면 친구가잘해줄듯
그런건 되돌아오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적으로 말해줘서 고마워 ㅎ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차나 나도 걍 내가 냄ㅋㅋ쿠ㅜㅜ 걍 선물이다 생각하고 한국인의 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교환할때 만난 외국인친그 한국올때 다 사줬는디 4마넌 정도 더 낸거면 사줄 수 있는더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쓰니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지만 나였어도 놀러온다하면 내가 여기사람이니까 알아볼거같은데 싫으면 만나질말았어야된다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진짜 한국친구도 아니거 외국친구…인딩 예약해즈고 가이드 해주는것도 친그니까 해줄수 있다구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고마워 다음부터는 약속 잡을 때부터 고려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수중에 돈이 그닥 여유롭지 않아서 전부는 진짜 못 사줬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무ㅏ 카페는 개인이 계산 가능하고 밥만 사주면 되는가 아냐? 도대체 뭘 사줬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0만원정도 내가 냈는데
이젠 한국에 오란말 안함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만원??? 한 명이야?? 나는 오라고도 안했지만 나도 이제 흔쾌히 만나자고 하긴 어렵겠다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부부였고 상대는 연상에 혼자;;
숙박비에서 음식 사주다보니까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어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나라인지는 모르겠지만..얘들아 해외에서는 칼더치하는게 일반적이야(특히 친구사이에서는 더더욱ㅠ) 우리처럼 줬다고 나도 더 줘야지!하는 나라가 몇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부끄러워(?)하지말고 더치하자고 말해!! 다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국인이라 알아서 정산해서 말해주겟거니 한거 아냐? 한국인처럼 생각하지말고 더치이야기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0 이런 팔자주름은 어떻게 해야 개선돼?
22:07 l 조회 1
인스타로 디자이너 의류 대여 문의하는데 현타온다..
22:07 l 조회 1
혼술중인데 심심함 궁물받음
22:06 l 조회 1
다이어트 성공해본 익 있어?? 제발
22:06 l 조회 1
수수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야?
22:06 l 조회 1
프로포즈 받음
22:06 l 조회 1
인티하다보면 다들사는거비슷해보여
22:06 l 조회 1
아 궈찮아
22:06 l 조회 1
재밌는 웹툰 추천 좀
22:06 l 조회 1
나는 죽을때도 귀찮아서 유서 안쓸듯ㅋㅋㅋㅋ
22:06 l 조회 1
라식 검안 받는거 질문 좀 받아주라
22:06 l 조회 1
나 첨으로 샵에서 메이크업 받았는데
22:05 l 조회 1
진짜 나한테 관심 1도 없나보네..
22:05 l 조회 1
소개남이 길 안내해준답시고 슬쩍슬쩍 팔 터치하는 거 괜찮아?
22:05 l 조회 1
이번주부터 첫출근했는데 담주에 자리에 작은 피규어 놓아도 될까..?
22:05 l 조회 1
학창시절 애가 성형하고 예뻐지면
22:05 l 조회 1
상반기 서합률 6퍼...미친건가
22:05 l 조회 1
처음으로 썸녀한테 용기내서 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
22:04 l 조회 1
요즘 유튜브 인스타 한다고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은데
22:04 l 조회 2
대회 입상 못했어
22:0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