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면허따고 일년 장롱면허하다가 연수 2번째 받고 있는데
쌤이 겁 없다고 잘 할거라고 익숙해지면 괜찮을거라고
하긴 하는데 좌회전 우회전할 때 넘 힘들어ㅠㅠㅠㅠ차선 지켜서 일정하게 들어가는 것도 어렵고ㅠㅠㅠ무서워서 연수 끝나고 나면 못 돌아댕기고 주차해놓은 그대로 둠….
|
지금 면허따고 일년 장롱면허하다가 연수 2번째 받고 있는데 쌤이 겁 없다고 잘 할거라고 익숙해지면 괜찮을거라고 하긴 하는데 좌회전 우회전할 때 넘 힘들어ㅠㅠㅠㅠ차선 지켜서 일정하게 들어가는 것도 어렵고ㅠㅠㅠ무서워서 연수 끝나고 나면 못 돌아댕기고 주차해놓은 그대로 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