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이먹도록 살안빼고 자기관리 안한거 본인이면서 다 늙어서 빼보겠다고 식단관리 한 일주일하더니 결국 마운자로 처방받아오고
그와중에 식단하느라 엄마한테 짜증 다 부려서 엄마까지 짜증나게 해가지고 나한테 불똥튀고
아 걍 저정도 비만이면 한끼만 안먹어도 빠질텐데 솔직히 다이어트한다고 온갖유세 다 부리면서 눈바디로 빠지는거 하나도 안보이고 뭐하는건지 잘 모르겠음
회피형에 허세만 많음
|
그나이먹도록 살안빼고 자기관리 안한거 본인이면서 다 늙어서 빼보겠다고 식단관리 한 일주일하더니 결국 마운자로 처방받아오고 그와중에 식단하느라 엄마한테 짜증 다 부려서 엄마까지 짜증나게 해가지고 나한테 불똥튀고 아 걍 저정도 비만이면 한끼만 안먹어도 빠질텐데 솔직히 다이어트한다고 온갖유세 다 부리면서 눈바디로 빠지는거 하나도 안보이고 뭐하는건지 잘 모르겠음 회피형에 허세만 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