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장 친한언니 결혼식인데 남편도 회사사람이라 나랑도 같은팀 한적있는 분임
언니한텐 10만원 일단 할껀데 사실 언니 남편 아니었으면 남자분만 결혼하는거면 축의도 안했을꺼 같단 말이지..?
그분도 나 초대안하고 ㅋㅋㅋ 여튼 참석할꺼고 언니랑 결혼하니 앞으로도 종종 같이 볼껀같은데 어떻게 내야할지 모르겠음ㅠ
10만 0원 하자니 앞으로 볼때마다 껄끄러울꺼 같고
10만 5만 하자니 차별하는거 같고
10만 10만 하자니 쫌 아까운거 같고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들 했니ㅠㅠㅠ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