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긴 남자 동기가 잘못하면 오구오구 그럴수있지반대로 여자가 조금만 실수해도 미친듯이 난리임..ㅋㅋ너무 편애가 심하고 잣대가 달라도 너무 다름예쁘고 집도 잘사는 동기가 특히 더 심하게 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