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19/cda9e37bb01e6b713cdbb15d4b4dd1ba.jpg)
여드름 압출 관리 받으려는데
샵 계정보니까 짜고 나온 여드름들을 꼭 저렇게 피부에 올려두더라고…..
보통 관리사 손가락에 거즈둘러서 올리지 저런건 처음봐
인스타보니까 압출은 잘하는 것 같은데 피부에 피지 올리지말아달라고 하면 진상인가..?
|
여드름 압출 관리 받으려는데 샵 계정보니까 짜고 나온 여드름들을 꼭 저렇게 피부에 올려두더라고….. 보통 관리사 손가락에 거즈둘러서 올리지 저런건 처음봐 인스타보니까 압출은 잘하는 것 같은데 피부에 피지 올리지말아달라고 하면 진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