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2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
외모 다 떠나서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진짜.. 보임 그 특유의 성격적으로 뭔가가 있음 나쁜건 아닌데 딱 깨는 무언가..
여자는 대부분 성격보단 덕질이나 눈 높거나 둘중 하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좀 만나주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러.. 그런 사람이랑 연애할 바에 걍 혼자가 낫지 연애하다가 정신병 생길일 잇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래동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니가 만나주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자원봉사하냐?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ㅜ좀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있네 예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근래 또 느꼈던 사람 한명 있는데 나쁜건 아니거든? 근데 말을 너무 안이쁘게 해 막 욕하고 그런건 아니었는데 그냥.. 어투가 좀 그랬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딱 느껴지는 게 있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사람 여친 없을거같은데..?하면 여친없음ㅋㅋ 오 센스잇네 갠찮네 보통 ㅇㅇ 이러면 웬만하면 다 여친있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머지는 다 좋은데 키가 160대면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여친잇던데?? 그래서 난 연애에 키랑 외모가 안중요하구나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둥이는 그러면 외모 너 취향이고 성격도 다정하고 좋은데 연애를 좀 못해봤어 그럼 만나?
약간 숨은 보석 같은 느낌 잡도리 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당연 ㅠㅠ 난 성격땜에 썸깨고 헤어지고가 한두번이 아닌 사람이라 다정하고 내 취향이다? 절할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안친할때는 잘 모르겠는데 좀 친해지고 얘기 좀 해보면 딱 느껴지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ㅋㅋ 외모 멀끔해도 좀 친해지면 보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는 딱 한달만 알아보면 답나옴. 본성을 못숨기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자도 못하는 애들 딱 보임 글에 적힌거말고 남미새들보면 다 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내가 본 여자들 중에선 거의다 성격보단 다른 요소가 좀 컸어 남미새는 뭐.. 쉴틈없이 연애하더만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달사귀고 헤어지고 그러는 애들이 대부분이던데 나는 그런것은 연애라고 안침 걍 성욕해소용인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연애기간보다 얼마나 빨리 환승하느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런애들 연애쉬는기간없음. 바로 오카방이나 스레드에 나어때 이러면서 사기사진올리면서 만남추구 이러고다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초 커뮤하는 티 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남초 커뮤가 뭔지도 모르는구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쓰니 말고 본문 내용 남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해..^^ㅜ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인정.... 혼자만 아는 이상한 말투 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면서 한 번도 연애 못해본 남자만 해당인 건가?? 아니면 과거에 한 2~3번 연애해본 적 있는 사람인데 지금 당장 연애 안 하고 있는 사람도 해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모르겠어 연애 몇번해봣고 이런거 물어보진 않아가지고 근데 내가 본 현시점에선 여친없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구체적으러 뭔지 알려줄수잇어?.. 나 남자보는눈이 없는듯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뭐 같이 밥먹을때 사회생활 아니더라도 수저나 휴지 먼저 챙겨서 주고 밥 먹다가도 흘리면 휴지 건네주거나 이런 센스?..
걸어갈때도 본인보다 남을 배려하는게 눈이 보이는거??
그냥 사람을 배려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ㅋㅋ 너무 느껴져 그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마자 회사에서 얼굴은 괜찮은데 성격은 별로는 아닌데 뭔가 이상하다고 느꼈는데 여자들은 다 그렇게 생각하더라 남자들은 다들 좋아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쁜 사람은 아니야 그냥… 여자들한테 못할거같다 이런게 잇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런 느낌은 아니였는데 그냥 좀 이상하다고 느꼈어 근데 신기한게 남자들은 그분 다 좋아해서 패드립이나 이상한 밀투 쓰는 것도 아니였는데 여자들은 다 싫어핬음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차별이 아니라 진짜 나는 살면서 여자는 예뻐도 연애 안하는 애들 많았거든? 근데 남자는 잘생긴 애들은 연애 다했고 못하는 애들은...응..이유가 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자라서가 아니라 내가 본 데이터들이 말해주고 있음 당연히 예외도 잇을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진짜로 보임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무언가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화를 잘 못함….. 대화를 하더라도 자기가 신나서 혼자 말하거나 티키타카가 잘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 그것도 마자 대화하다보면 자기중심적인 사람이 있어 그러면 저사람한텐 내가 어떤 사람이지?..ㅋㅋㅋ 이런 생각들게하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3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0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1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7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3
23:17 l 조회 17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4
23:17 l 조회 17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3
23: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