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집에 와서 영수증 보니까 두개가 빠져잇음... 총 2000원
근데 거기 집에서 멀리 있는 지점을 간 거라서 지금 갈 수가 없고ㅠ 대형 마트 안에 샵인샵처럼 있는 곳이라 내일은 문닫는데 월요일에 가서 결제해도 되려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대형마트에 고객센터로 계속 전화했더니 이제야 받으심 ㅠㅠ 직접 전달해준다고 하셔서 일단 내 전화번호랑 품번 다 받아가셧다... 그나마 다행인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영점이라 전화가 없대... 그 대형마트에 전화해도 안 받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당장 전화해서 말하고 월요일날 간다고 말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영점이라 전화가 없대 다이소 고객센터도 연결이 안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멀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역 자체가 다른 지역임.. 우리 지역엔 다이소 앖어서 갓던거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곤란 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나 멀어? 10시까지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다른 지역이라 지금가도 10시 넘어서 도착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택시타고라도 가 늦게 가면 빨간줄 생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소 그런 걸로 고소 잘하는 걸로 아는데 빨리 가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다이소몰에 1:1 문의남겨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방금 일단 하고왓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 다이소가 신고할수도 있믄데 얼른 다시 가는게 나을듯 전화도 안되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걸 다 알수있어?? 직접 계산하는 시스템인 이상 비일비재할 것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면 전화 연결 못하면 어디 고객센터에 글이라도 남겨놓을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고 맞출때 뜨고 계산대 앞에 cctv있어서 잡을수잇대,, 그거 아니어도 좀 찝찝하자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그걸 어떻게 다 찾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고소하면 어떡함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누가 봐도 고의 아닌데도 고소를 해..? 댓에 고소 얘기 많길래 궁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로 다이소 그런 사례 있을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냐면 매장 입장에선 고의고 아니고가 중요한게 아니라서... 실제 셀프계산 매장들 그런 사례많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글 삭제하지 말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실수로 가져온적 있는데(들고있던 종이가방에 담겨져서) 그 담날 바로 갖다드리니까 괜찮다고 웃으면서 받아가셨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들고나올때 삐삐 소리 안울렷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 안 울리더라고... 다 울리는게 아닌가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와 대형마트에 고객센터로 계속 전화했더니 이제야 받으심 ㅠㅠ 직접 전달해준다고 하셔서 일단 내 전화번호랑 품번 다 받아가셧다... 그나마 다행인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혹시 모르니까 일단 이글 절대절대 삭제하지마 (증거될수있음) 그리고 쓰니가 실수로 가져왔다는걸 최대한 남겨놔 괜히 찝찝해졌겠네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이소 절도 걸리면 최소 20배라서 지금한거 잘한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이런 실수는 하지말아야지ㅠㅠ 너무 쫄리게만드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3
2:50 l 조회 32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2
2:50 l 조회 18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17
신유 흑발하고2
2:49 l 조회 18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26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21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49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5
2:45 l 조회 57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4
2:45 l 조회 86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26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2
2:43 l 조회 53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15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5
2:39 l 조회 108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29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38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31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6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8
2:34 l 조회 95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118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263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