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벌써 만난지 4년이나 되었는데도
여전히 애인이 가족이랑 엄청화목하고 좋은게 너무 부러워
나한테도 그만큼 잘해주고 서로 결혼생각은 있지만…
거기에 내가 못낄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듦
우리 가족은 이제 다 떨어져사는데 ,,,ㅎㅎ애초에 나도 엄마랑 별로 안친함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는 딸들 개부럽당…


대표 사진
둥이1
걔는 걔고 너는 너지!! 그거 가족이랑 화목한거 결혼하고 나면 별거 아니야...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그렇겠지 ㅋㅋㅋ 나는 왜이럴까…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오히려 너가 부러운데.. 그런 남친이 있는거잖아 내 남친은 ㅠㅠ 저런 가정이 아니라서 결혼하기가 좀 모르게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망설여질 수도 있다고 생각해….근데 남친하기에 따라 결혼은 달라지는 것 같아… 가정환경도 너무 생각과 다르지만 않는다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사람이 결혼하면 너와 그런 가정을 꾸리는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울렁거린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할거면 거기 끼면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벌써 기름과 물같은 느낌이 듦 물론 내 느낌일뿐이지만…ㅋㅋㅎ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아는 분도 부모님 이혼하시고 아빠랑 둘이 살았는데 화목한 가정 애인이랑 결혼하고 시댁 분들하고도 다 잘지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너무 좋은이야기다… ㅠㅠ 희망이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
23:20 l 조회 4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
23:18 l 조회 8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6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2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2
23:17 l 조회 10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1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18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26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47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47
고민..
23:00 l 조회 11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6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5
22:55 l 조회 26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4
22:52 l 조회 61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2
22:51 l 조회 31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23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6
22:4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