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우리 옛날에 ㅊㅅㅇ 심판 오심 때도
따로 신고하고 그런게 먹힌게 아니라
지속되는 오심에 
논란나서 징계먹었던 건가? 
대표 사진
무지1
언론적으로 크게 보도되면 그럴걸 그러려면 유튜브나 이런데 난리치고 항의 넣어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가만히 보면 3
23:14 l 조회 42
선넨 타이거즈 최다 안타 타이까지 1개 남았대3
23:09 l 조회 56
대형퐈 쿨타임 찼는데 2
22:57 l 조회 97
오늘 잠실 외야 직관 갔다 온 무지들!3
22:46 l 조회 79
내일은 이겨줘1
22:45 l 조회 23
불펜 궁금한거3
22:30 l 조회 121
오심 이후 각성의 날이 언제여????3
22:30 l 조회 177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11
22:29 l 조회 220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2
22:27 l 조회 86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22:17 l 조회 72
올해 퐈 누구누구지12
22:12 l 조회 182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22:06 l 조회 31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114
민규 응원가 주라 4
22:02 l 조회 74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22:01 l 조회 89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52
직관 무지인데7
21:56 l 조회 166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117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5
21:48 l 조회 112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