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꾸미면 이쁘장한 편 정도임 과에서 예쁘다 소리 듣는 정도..당연히 제일 예쁘진않고 근데 친구들이 많이 예쁨 심지어 친언니도 예쁨 그래서 혼자일땐 예쁘단 소리 들으면서도 친구나 언니랑 있으면 무조건 그쪽으로 칭찬이 몰리거든..? 신경 안쓰고싶은데 신경 쓰이고 너무 스트레스야 이걸 좀 쿨하게 넘어갈 수 있는 방법 없을까
|
난 그냥 꾸미면 이쁘장한 편 정도임 과에서 예쁘다 소리 듣는 정도..당연히 제일 예쁘진않고 근데 친구들이 많이 예쁨 심지어 친언니도 예쁨 그래서 혼자일땐 예쁘단 소리 들으면서도 친구나 언니랑 있으면 무조건 그쪽으로 칭찬이 몰리거든..? 신경 안쓰고싶은데 신경 쓰이고 너무 스트레스야 이걸 좀 쿨하게 넘어갈 수 있는 방법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