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동성연애에 대해 아무 감정이 없음 걍 연애지 뭐..그냥 그래
친구가 "나사실 여자 좋아해"해도 아항 ㅇㅇ 이럼
근데? 남의 정체성을 나에게 말하는건 뭔가..
이런것도 열려있어야하나 ..? 아니 걍 나한텐 너무 tmi 였음.. 그리고 짱친이라는데 짱친에 대한 예의도 아닌거 아니야..?
|
나는 동성연애에 대해 아무 감정이 없음 걍 연애지 뭐..그냥 그래 친구가 "나사실 여자 좋아해"해도 아항 ㅇㅇ 이럼 근데? 남의 정체성을 나에게 말하는건 뭔가.. 이런것도 열려있어야하나 ..? 아니 걍 나한텐 너무 tmi 였음.. 그리고 짱친이라는데 짱친에 대한 예의도 아닌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