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원룸 신발장에 둘 거 추천해줘! 써 본 사람들 후기 부탁해
1. 가로형 27L
2. 스탠드형 40L

[잡담]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 인스티즈

[잡담]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둘다 버리기 불편할 것 같은데.... 사야한다면 2번, 1번 원터치 버튼 진짜 불편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테리어는 별로지만 걍 타포린백 큰거가 짱임.. 어차피 1인가구면 쓰레기 많이 안나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바로바로 버려 저거 다 공간만 차지하고 비추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윗댓 다 받음 굳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바로바로 버려... 아님 다이소 타포린백 이런거에 모아서 현관에 걸어놨다가 출근할때 버림 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해바 분리수거 개귀찮잖아 근디 저런것들은 버리고 다시 집으로 가져와야함 걍 나갈때 바로바로 버릴수있는게 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번 저런거 비슷한거 쓰는데 솔직히 개불편함 그때그때 비우기 힘들고 은근 번거로움. 저거말고 그 껍데기? 그 봉투만 거치할 수 있는것만 샀는데 그게 훨씬편해. 뚜껑만 있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고 생각보다 금방차서 봉투사는것도 애매한 크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소 5천원짜리 조립식 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둘다 불편함
차라리 저렇게 뚜껑 있는거 말고 오픈된게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2번 너무 잘쓰고 있어 위에 추가로 다른거 둘수도 있어서. 정확힌 3단짜리를 분리수거 통으로 쓰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따로따로 잇는거 써 그게 편해 합쳐진거 개불편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그 그냥 봉투만 끼는거 추천 나는 타포린백에 봉투 해서 쓰는데 공간만 좀 분리하거나 그럴 수 있었다면 이런제품 샀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근데 나는 이런거 쓰는데 나쁘지 않긴함. 자취하고 일주일에 한번씩 버린다 하면.. 이런식으로 타포린 백인데 바구니 하나하나 분리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룸 신발장이고 따로 건물에서 분리수거 해서 관리자가 배출하는게 아니면 그냥 빨래바구니 같은데 타포린 백 2~3개짜리 사서 안에 봉투 넣고 써
그게 좋음. 오히려 세로로 올리는게 뭔가 더 답답해 보임. 그래서 세로로 있던 플라스틱 분리수거함 당근으로 처분하고 타포린백으로 되어있는 분리수거백을 쓰는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타포린백 이어붙여진거에 비닐끼워서 버릴때 그거만 쏙 들고나가서 버리는게 젤 낫긴함... 통으로된거 부피차지 대박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포린백 하나에 담고 자주 나가서 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타포린백이나 배달비닐 모아뒀다 씀
저런거 자리차지만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걍 배달비닐봉투에 담아뒀다가 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집이 좁아서 분리수거함 놓을 공간이 좀 애매해서,, 스탠드형으로 쓰고 있는데 난 편하게 잘 쓰고있어 쓰레기봉투들 눈에 안 보이는 게 깔끔해서 만족도가 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사/작곡 작곡 안뇽 작곡하는 익들아 나는 4년째 작곡하는 익이야 내가 노래를 몇개만들긴 하는데 어떤지 평가좀 받아볼까 해서 올..
23:21 l 조회 1
전문직 시험은
23:21 l 조회 1
두아 영상 겁나 몰아서 보는 중
23:21 l 조회 1
익들 알바 매니저님이랑 면담해야하면 최대 몇분까지 가능할거 같아?
23:21 l 조회 4
젤리, 초콜릿 머가 더조아
23:21 l 조회 3
와 진짜 생리 전 식욕은 못참겠음
23:20 l 조회 4
질투로 대학까지 온게 웃안웃
23:20 l 조회 11
150/85>75 3달동안 빼고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빼야할까..
23:19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몇 년이 지났는데도 아직 이해가 안 되는 사람이 있어
23:19 l 조회 14
유튜브 pip화면 됐다가 안됐다가 하는데 뭐임
23:19 l 조회 8
나 신행으로 이탈리아 갈거라서 아껴두는 중 2
23:19 l 조회 11
한 학기동안 나한테 호감있는듯한 남자가 3명정도 있었으면 못생긴 편은 아닌거지..?6
23:19 l 조회 20
너네 벌거벗은 임금님 되면 뭐할거야?2
23:19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돈 많이 못 넣어도 가입해두는 게 낫지?1
23:18 l 조회 8
가족이 우선인 남자는 헤어지는게 맞지?3
23:18 l 조회 12
레모나 톡톡 이런거 비타민c 효과있어??
23:18 l 조회 2
노는 백마넌 잇으면 모할래5
23:18 l 조회 16
까르띠에 예뿌다 2
23:18 l 조회 49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1
23:18 l 조회 18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5
23: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