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찼고 상대가 붙잡았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어
3주정도 후에 동네에서 마주쳤는데 보자마자 서로 울었어...
그리고 나서 다음날 상대가 연락와서 생각해본다했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 뭐라고 톡보내면 좋을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찼고 상대가 붙잡았는데 처음에는 거절했어 3주정도 후에 동네에서 마주쳤는데 보자마자 서로 울었어... 그리고 나서 다음날 상대가 연락와서 생각해본다했는데 다시 만나고 싶어..... 뭐라고 톡보내면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