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잣집에서 태어나서 돈 안벌고, 공부를 위한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부러움 (예술 대학원 진학, 인문/사회계열 대학원 진학) 물려받을 미술관까지 있으면 좋겠음여기서 외모도 예뻐야 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