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안해?
살쪘어?
결혼언제해?
애인있어?
돈안모았어?
아기는?
그걸왜?
등등등등등
본인한테 피해주는거 아닌 이상
본인이 참견할 자격 없으시고요
'왜?' 라는 자체를 붙이지 마시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