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시땡하면 마감이라서 주문x7시59분에 2명이 줄섬 앞에분이 주문이 많아서 앞에분만 받고 뒤에고객님 못해줌아기 못먹어서 울고 그거땜시 아부지 화낫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